좋은땅출판사, ‘채 교수의 통계학 강의’ 출간

2020년 KAIST 확률모형연구실의 정중동(靜中動)

2020-10-28 13:02 출처: 좋은땅출판사

채경철 지음, 260쪽, 1만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채 교수의 통계학 강의’를 펴냈다.

이 책은 KAIST 산업 및 시스템공학과 확률모형연구실 지도교수인 채경철 교수가 30여년간 통계, OR, 추계적과정, 대기행렬 등의 과목으로 강의한 내용을 간추려 정리한 것이다.

이 책의 추천사에서 안창원(바이브컴퍼니 스마트 시티 연구소장)은 “통계와 확률은, 과거와 미래, 귀납과 연역, 좌뇌와 우뇌로 짝을 이뤄, 세상을 보는 눈의 균형을 잡습니다. 청소년은 확률적으로, 장년은 연역적으로, 노년은 귀납적으로 살아가는 삶의 여정에서 교수님의 강의는 두고두고 다시 찾게 됩니다. 저희가 맛본 경험을 나누고자 남다른 채 교수님의 식탁에 초대합니다”라고 이야기한다.

명쾌한 해설과 유용한 예제, 쉬운 강의와 명쾌한 해석으로 소문난 채경철 교수의 강의를 만나보자.

‘채 교수의 통계학 강의’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