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MO와 SBI아프리카, 사업 제휴 관련 고지

아프리카 시장 주 타깃으로 상태 양호한 일본 중고 자동차 수출

2021-02-01 09:30 출처: BSMO Co., Ltd.
도쿄--(뉴스와이어)--BSMO(BSMO Co., Ltd.)(본사: 도쿄 미나토구, 대표이사: 시미즈 타다시(Tadashi Shimizu), 이하 BSMO)가 SBI아프리카(SBI Africa Co., Ltd.)(본사: 도쿄 미나토구, 대표이사: 키타가와 토모야(Tomoya Kitagawa)와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BSMO가 27일 발표했다.

1. 배경

SNS 마케팅 분야의 선구적 기업인 BSMO는 D2C(Direct to Customer· 제조사가 온라인몰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방식)와 SNS를 결합한 마케팅 전문지식과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 D2C 전자상거래 기업을 위한 원스톱 그로스해킹(growth hacking·데이터 분석에 기반해 성장을 꾀하는 디지털 마케팅 기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품질 일본 제품과 서비스의 전 세계 제공을 지원하고 있다.

국제연합(UN)의 최신 예측에 따르면 신흥 국가가 대거 포진한 아프리카의 인구는 2019년 10억6000만명에서 2050년 21억1000만명으로 배가 될 전망이다.

아프리카 국가의 인구 급증과 경제 성장과 더불어 자동차 사용률은 해마다 높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믿을 수 있고 저렴한 일본산 중고차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

BSMO는 일본 중고차를 신흥 국가에 수출하는 SBI 아프리카와 비즈니스 제휴를 맺고 SBI그룹에 D2C와 SNS를 결합한 마케팅 전문지식과 기술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프리카에 D2C 수출을 강화하고 이로써 양사의 수익성과 기업 가치를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2. 사업 제휴 상세 내용

(1) 마케팅 리서치, 광고 전략, 측정 전략, 디자인 전략, 인공지능(AI) 분석, 운영 서비스 및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SBI 아프리카의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킨다.

(2) SBI 아프리카의 국제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서 BSMO 제휴 제품과 서비스를 공동 판매함으로써 아프리카 지역 내 양사의 수익성과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

(3) 아프리카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일본 기업을 위해 시스템 개발과 마케팅 전략 서비스를 공동 제공한다.

(4) BSMO가 SBI그룹에 마케팅 전문지식과 기술을 제공해 BSMP의 수익성과 SBI 그룹의 마케팅 역량을 향상시킨다.

[회사 개요]

회사명: BSMO Co., Ltd.

주소: 도쿄 미나토구 토라노몬 1-17-1 토라노몬 힐스 비즈니스 타워 14층(1-17-1 Toranomon, Minato-ku, Tokyo Toranomon Hills Business Tower 14th floor)

대표이사: 시미즈 타다시

사업 개요: D2C 마케팅 사업, SNS를 활용한 글로벌 그로스 해킹 사업, 브랜드 사업, 미디어 사업, 시스템 개발 사업, AI 개발 사업 등

회사명: SBI Africa Co., Ltd.

주소: 도쿄 미나토구 롯폰기 1-6-1 이즈미 가든 타워 15층(1-6-1 Roppongi, Minato-ku, Tokyo Izumi Garden Tower 15F)

대표이사: 키타가와 토모야(Tomoya Kitagawa)

사업 개요: 일본 중고차 수출 사업, 해외 금융기관과 제휴를 통한 금융 서비스 제공 사업, 아프리카 지역 대상의 벤처 캐피털 투자 등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smo-ne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