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피부기술 선도 기업 Skin Inc, 미슬토우와 프리시리즈A 투자 모집

신규 투자 발판으로 클라우드, 전자상거래, 옴니채널 글로벌 확장 추진

2021-02-01 13:55 출처: Skin Inc
싱가포르/뉴욕--(뉴스와이어)--프리미엄 맞춤형 피부 기술 제품 및 기기 분야의 선구적 기업인 Skin Inc 서플먼트 바(Skin Inc Supplement Bar)가 싱가포르 기반의 미슬토우(Mistletoe)와 새로운 투자 라운드를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미슬토우는 기술업계 거물인 손태장(Taizo Son)이 소유하고 있다. 미슬토우는 기술을 활용해 지속가능한 인간 중심의 미래를 재창조하고 막대한 영향력을 지닌 집합적 커뮤니티를 창조할 수 있는 유익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사브리나 탄(Sabrina Tan)이 설립한 Skin Inc는 기술과 데이터, 스킨케어가 접목된 ‘개인 맞춤 사이즈(one-size-fits-me)’라는 접근방식을 통해 ‘자기다움’을 만드는 개인의 고유함에 초점을 맞춘다.

Skin Inc 서플먼트 바는 최신 투자 라운드를 통해 미슬토우로부터 현재까지 100만싱가포르달러(미화 약 700만달러)를 유치했다. Skin Inc는 신규 자금을 활용해 다음과 같이 웰니스 및 미용 산업을 재창조해 나가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Skin Inc 클라우드 데이터’ 및 인공지능(AI) 인프라: Skin Inc는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해 맞춤형 제품 출시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스킨 ID 체크(Skin ID Check)’는 독점적인 과학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개인의 특수한 피부 니즈에 대처한다. 제품혁신: ‘스킨 ID 체크’와 기타 내부 데이터 소스는 소비자의 필요에 대한 유용한 라이브 데이터를 제공해 회사가 ‘옵티마이저 보이지 트라이-라이트++’(Optimizer Voyage Tri-Light++(™))와 같은 수상 경력의 맞춤형 기술을 출시하는 토대가 됐다.

· 글로벌 확장: 전 세계에서 전자 상거래 제공과 옴니채널 유통을 계속 확대할 계획이다.

· 마케팅: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정교화하고 전 세계에서 개인화된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확대할 계획이다.

아츠시 타이라(Atsushi Taira)는 “Skin Inc는 창사 이래 명확한 방향을 설정하고 창의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탄 CEO는 미슬토우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협력할 생각이 같은 경영자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탄 CEO는 “투자금은 Skin Inc 클라우드(빅데이터, AI), 전자상거래, 옴니채널 글로벌 확장에 사용될 것”이라며 “또한 기술 중심의 혁신에도 투자해 미용 및 웰니스 산업에서 독보적 존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별도로 Skin Inc는 윌리엄 고티에(William Gaultier)를 글로벌 최고판매책임자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고티에는 29년간 축적한 영업 및 마케팅 경험을 살려 회사의 모든 글로벌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주도하게 된다. 고티에는 가장 최근까지 세포라에서 8개 시장의 전자상거래 사업(P&L) 및 전체 마케팅 조직을 이끌었다.

Skin Inc 개요

Skin Inc는 데이터 중심의 맞춤형 스킨케어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10년 이상 데이터와 캡슐화 기술을 활용해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과 기기를 개발해 왔다. Skin Inc 설립자 겸 CEO인 사브리나 탄(Sabrina Tan)은 휴렛 팩커드(Hewlett-Packard), IBM, EMC에서 팀장직을 거친 후 2008년 브랜드를 출범했다. 맞춤형 스킨케어 분야를 개척한 Skin Inc는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내놓은 가운데 2018년 ‘옵티마이저 보이지 트라이-라이트(Optimizer Voyage Tri-Light)’를 출시하며 최초로 가정용 멀티 LED 미용기기 시대를 열었다. Skin Inc는 현재 178개 도시에서 세포라(Sephora), 노드스트롬(Nordstrom), 버그도프 굿맨(Bergdorf Goodman) 등 200개 이상의 유통 매장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미슬토우(Mistletoe) 개요

미슬토우는 ‘집합적 임팩트 커뮤니티(Collective Impact Community)’로서 기술을 사용해 지속가능한 인간 중심의 미래를 재창조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미슬토우 커뮤니티는 기업가, 투자자, 연구원, 비전가 등 글로벌 스타트업 운동의 선봉에 선 이들로 구성돼 있다. 미슬토우의 핵심 약속은 ‘조직화(ORCHESTRATION)’의 개념에 기초한다. 오케스트라가 아름다운 교향곡을 연주하기 위해 조화를 필요로 하는 것처럼 다양한 재능이 모일 수 있는 환경에 새로운 발견의 탄생에 핵심적이라고 확신한다. 미슬토우는 이러한 환경을 통해 한 회사가 해결하기 어려운 사회 문제에 대처하며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움직임을 일으킬 수 있다고 믿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290054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