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아이, 가상 도우미 플랫폼 일본어 버전 출시

2021-02-10 15:20 출처: Kore.ai
올랜도, 플로리다/도쿄--(뉴스와이어)--선도적인 대화형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 기업, 코레아이(Kore.ai)가 엔터프라이즈급 가상 도우미 플랫폼을 일본어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대화형 AI는 자연스러운 대화 흐름에서 텍스트나 음성 기반 도우미와 같은 솔루션을 통해 친구나 동료와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이 회사와 시스템 및 기기와 상호작용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이다. Kore.ai 플랫폼은 개발자가 대화형 AI의 일부인 NLP(자연어 처리), NLU(자연어 이해), 머신 러닝, 딥 러닝 및 예측 분석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 가상 도우미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런 움직임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봇 개발자 수요가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Kore.ai 설립자이자 CEO인 라지 코네루(Raj Koneru)는 “우리가 일본에 진출한 것은 대화형 AI 기술이 이 지역 기업들에게 제공하는 잠재력을 실현시키는데 도움이 된다”며 “고객의 요구를 더 잘 수용하고 가상 도우미 채택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코레(Kore) 가상 도우미 플랫폼을 일본어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기업 고객이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모국어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총괄부사장인 스리니 우나마틀라(Sreeni Unnamatla)는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지역 진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면서 우리는 고객들이 가능한 한 최고 수준의 대화형 AI 경험을 누리게 하고자 한다”며 “개발자와 기업 사용자들은 쉽게 채택할 수 있는 플랫폼을 찾고 크게 힘들이지 않고 가상 도우미를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어 버전 플랫폼은 그런 방향으로 나아가는 하나의 단계이다”며 “Kore는 일상적인 비즈니스 상호 작용의 80% 이상을 자동화해 일본 기업들이 디지털 우선 사회를 창출하도록 돕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Kore는 일상적인 비즈니스 상호 작용을 자동화하고 고객을 위한 옴니 채널 경험을 창출하는데 있어 전 세계 2000여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고객으로 하여금 회사의 코드가 불필요한 플랫폼을 통해 가상 도우미를 구축하게 하는 한편, 은행과 의료 그리고 HR과 IT 지원 및 세일즈와 같은 기능 영역에 사전 구축된 가상 도우미를 배치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대화형 AI 시장에 관한 한 독보적이다. 더욱이 Kore는 대화형 UX(사용자 경험), 우수한 NLP, 설명 가능한 AI 그리고 기술을 이용해 기업 운영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코드 없는 통합 플랫폼을 통해 타사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코레아이(Kore.ai) 개요

코레(Kore)는 시장을 선도하는 대화형 AI 플랫폼에 구축된 디지털 가상 도우미를 통해 고객과 직원의 상호 작용을 자동화해 비즈니스 속도를 높이고 있다. 고객 및 직원 경험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있는 기업들은 Kore의 코드 없는 대화형 AI 플랫폼을 이용해 NPS(순 추천고객 지수)를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한다. 2015년 Kore 설립 이래 상위 4대 은행과 상위 3대 의료 기업 및 100개가 넘는 포천(Fortune) 500대 기업이 10억 건의 상호 작용을 자동화했으며, Kore의 사전 구축된 산업 및 기능적 가상 도우미 덕분에 최고의 실적을 내는 이들 기업이 프런트 오피스 자동화 결과를 더 쉽고 더 빠르게 확대할 수 있었다. Kore는 정상급 분석가들로부터 리더로 인정받고 있으며, 성장하는 팀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고 있다. Kore는 올랜도에 본사를, 인도, 영국, 일본 및 유럽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kore.ai/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080059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kore.a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