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G, 시장 및 일정 변동성 대처 위해 IATA와 데이터 파트너십 강화

OAG의 새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포괄적 데이터로 IATA의 ‘에어포트 IS’ 시장 정보 도구 강화 뒷받침

2021-02-25 17:00 출처: OAG
보스턴--(뉴스와이어)--여행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 OAG가 국제항공운송협회(with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 약칭 IAT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로운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일정 및 참고 데이터를 제공하기로 했다.

OAG는 항공 분야를 선도하는 양측의 파트너십을 강화한 일환으로 IATA에 자사의 시장 선도적인 애널라이저(Analyzer) 도구의 맞춤형 버전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향후 ‘에어포트 IS(Airport IS)’ 및 기타 기존 도구와 함께 번들의 하나로 제공된다.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 클라우드 플랫폼에 구축된 참고 및 일정 데이터 제공을 통해 고객은 시장에서 가장 풍부한 일정 데이터의 최신 버전을 확보하게 된다.

샤를 드 겔데르(Charles de Gheldere) IATA 항공데이터 이사는 “코로나19로 교통 변동성이 계속되고 있어 최신 데이터로 상품을 뒷받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고 지적했다. 그는 “OAG와 파트너십을 강화함으로써 공항 고객사에 정확한 최신 데이터와 혁신적이고 현대적이며 유연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며 “IATA와 OAG의 연합은 항공 업계가 전례 없이 예측 불가능한 시기를 헤쳐나가는 가운데 공항의 보다 지능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 칼로우(Phil Callow) OAG 최고경영자(CEO)는 “OAG는 유연하고 창의적인 고품질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직접 최적의 데이터 버전을 제공함으로써 계속되는 시장 변동성에 적응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IATA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새 클라우드 플랫폼에 투자한 것은 동급 최강의 데이터와 기술로 업계를 뒷받침하기 위한 지속적 여정의 새로운 행보”라고 강조했다.

다년간 파트너십은 2021년 1월 1일자로 공식 발효됐으며 양 기관의 관계를 발전시킬 출발점이 됐다.

웹사이트(https://bit.ly/37L9Hfg)에서 OAG가 최신 기술을 활용해 세계 여행업계를 지원하는 방법을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OAG 개요

OAG는 전 세계에 여행 데이터를 제공하는 선도 업체로서 1929년 이래 항공 여행 생태계의 성장과 혁신을 촉진해왔다.

OAG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 싱가포르, 일본, 리투아니아, 중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ag.com) 참조, 또는 트위터(@OAG Aviation)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240055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