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PLAY TODAY’ 콘셉트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출시

그날의 무드에 따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는 재미있는 스킨케어 플레이 제안

2020-03-31 18:23 출처: 이데아코즈

안나수이가 PLAY TODAY 콘셉트를 가진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31일 --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을 4월 1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PLAY TODAY’ 콘셉트의 스킨케어 라인은 에센셜 로션 5종, 클렌저 4종, 스킨 하이드레이팅 부스터 1종, 모이스처라이저 1종 그리고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미니 에센셜 로션 5종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에센셜 로션 5종 전 제품에는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데 도움을 주는 작약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PLAY TODAY’라는 콘셉트에 맞게 피부 고민뿐만 아니라 그날의 기분에 맞게 원하는 컬러의 로션을 선택해 재미있는 스킨케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홍삼추출물이 함유된 골드 컬러의 플럼핑 로션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사용 전 흔들면 24K 골드가 아름답게 회오리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킨토키 생강 추출물과 고추열매추출물이 함유된 핑크 컬러의 리치 로션은 풍부한 보습 효과를 부여하며, 녹차추출물이 함유된 그린 컬러의 스무딩 로션은 과다 피지를 컨트롤하여 번들거림을 케어해준다. 다시마추출물이 함유된 퍼플 컬러의 클리어 로션은 브라이트닝과 피부결 개선을 도와주며, 멘톨 성분이 함유된 블루 컬러의 쿨 로션은 즉각적인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에센셜 로션 5종을 한 번에 체험해볼 수 있는 미니 로션 키트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작약꽃 프린팅이 돋보이는 틴 케이스에 담겨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클렌저 제품은 총 네 가지가 출시된다. 벨벳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인상적인 클리어링 오일은 진한 메이크업도 빠르고 깔끔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오일로 물기가 있는 손으로 사용해도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가진 클렌징 워터는 간편하고 빠르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밀키 페이스 워시는 쫀쫀하고 촘촘한 거품이 특징인 페이스 클렌저로 조밀하고 쿠션감 있는 거품이 피부에 잘 밀착되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고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수분 베일을 두른 듯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페이스 워시 스크럽은 식물성 스크럽 성분과 쫀쫀한 거품이 특징인 폼 타입 저자극 페이셜 스크럽제이다. 부드럽고 맑아지는 피부 톤과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가 가능하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스킨 하이드레이팅 부스터도 출시된다. 피부 흡수력이 빠른 보습 부스터 세럼으로 세안 직후 사용하면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다음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배가 시켜주는 역할도 한다. 모이스처라이저는 O/W(Oil in Water) 방식의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잘 밀착되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고, 저녁에 사용 시 다음 날 아침까지 벨벳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안나수이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은 4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그리고 갤러리아 광교점 및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롯데닷컴, SSG, H몰, CJ몰, 엘롯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