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5주년 맞이한 국제 출판 논문교정 서비스 이나고 “성공적인 글로벌 여정 시작할 것”

15년간 쌓은 신뢰와 가치 바탕으로 미래를 향한 앞선 서비스 구축해 새로운 시대 열 것

2021-01-08 15:33 출처: 크림슨인터랙티브 코리아

국제 출판 논문교정 서비스 이나고가 설립 15주년을 맞았다

서울--(뉴스와이어)--학술 커뮤니케이션 및 연구원들의 연구결과가 성공적으로 논문 게재될 수 있도록 논문 출판 서비스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이나고가 2020년 12월 20일 설립 15주년을 맞았다.

이나고는 과학계에서 언어 장벽을 뛰어넘는 세계와 과학 소통에 이바지한다는 비전 아래 2005년에 설립됐다. 차별화된 논문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혁신적인 자세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언어 솔루션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성장했으며 연구원, 출판사, 유수의 대학, 우수한 500개 이상의 기업을 비롯한 법인 기업 등 전 세계 다양한 개인 및 조직이 선호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이나고는 일본 연구계를 돕는 소규모 팀으로 시작해 논문 출판 서비스, 영문교정, 학술 번역 서비스 그리고 학술 논문 교정 AI 툴 트링카 등 많은 브랜드를 새롭게 탄생시켜 성공으로 이끌며 성장해 왔다. 혁신과 완벽한 영문 논문 교정 서비스 품질로 연구 공동체 내에서 인정받으며 저명한 출판사와 파트너십을 구축, 전 세계 10개국으로 지사를 넓혀 학술논문 출판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그 외 논문 품질을 AI 기술로 확인할 수 있게 개발된 플랫폼 AuthorOne과 의학논문만을 위해 과학적 논문 교정이 제공되는 이나고 Life Science, 오디오 나 비디오 스크립트 번역 서비스인 Voxtab도 있다.

샤라드 미딸 이나고 CEO 겸 설립자는 “이나고를 신뢰해 준 연구계와 그동안 탁월함을 추구하고 헌신을 아끼지 않으며 성공을 이끌어 준 이나고의 모든 구성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싶다. 15년 동안은 이나고의 초석을 놓은 것에 불과하다. 다가오는 미래에 발맞춰 인공지능 AI 통합과 기술로 연구원의 앞날에 도움을 주기 위해 미래를 향한 여정을 막 시작했다. 가치와 결과로 입증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지속해서 혁신하는 데 주력해 이나고는 더 나은 연구 공동체의 미래를 구축하는 일에 계속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설립 15주년을 기념해 이나고는 2020년 11월 연구와 고등교육의 미래를 주제로 저명한 전문가, 고위 행정가, 노벨상 수상자 리처드 로버츠의 통찰을 듣는 글로벌 온라인 콘퍼런스인 See The Future를 무료로 개최한 바 있다.

이나고 개요

이나고는 학술 커뮤니케이션 및 연구 논문 저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 125개국 이상, 200만명 이상 연구원의 논문 출판을 도와 성공으로 이끌어 오고 있다. 이나고는 지역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활동하고 파트너십을 맺어 연구 공동체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3000명 이상의 과학자, 연구원, 언어 전문가, 소프트웨어 개발자, 출판업계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지식과 특출한 경험을 보유한 인재들로 구성됐다. 언어학, 교정, 데이터 분석 분야의 전문성을 활용해, 연구 논문 저자 지원 서비스의 견고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연구원, 출판사, 학회, 대학교, 정부 연구기관을 위한 최첨단 인공지능 AI 트링카 제품을 개발했다. 과학 저널 출판사와 주요 오피니언 리더와 협업하고 오랫동안 관계 맺어 왔기 때문에 이나고의 연구 저자들께 세계적 수준의 과학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이나고는 서울, 도쿄, 베이징, 상하이, 이스탄불, 런던, 보고타, 상파울루, 뉴저지, 뉴욕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두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