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뽀꼬 아 뽀꼬’ 캠프 참가자 모집

2024-04-12 16:05 출처: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2024 ‘뽀꼬 아 뽀꼬’ 캠프 참가자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는 2024 ‘뽀꼬 아 뽀꼬’ 캠프 참가자를 4월 22일부터 5월 14일까지 모집한다.

‘뽀꼬 아 뽀꼬’는 지난 2009년부터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국립특수교육원, ,삼성화재가 공동 주최해 온 장애학생 음악캠프로, 음악에 재능 있는 장애청소년을 지속해서 발굴하는 등용문이 됐다.

올해 캠프는 7월 31일(수)부터 8월 2일(금)까지 2박 3일간 삼성화재글로벌캠퍼스(경기도 고양시)에서 개최한다. 캠프에서는 각 분야 음악 전문가의 전공레슨과 합주로 기량을 배양하고, 특수교사의 다양한 과정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성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전국 중·고등학교 및 특수학교(전공과 포함)에 재학 중인 특수교육 대상 학생이나 중·고등학교를 졸업한 음악에 소질이 있는 장애청년(만 24세 이하) 50명으로, △현악(바이올린·비올라·첼로·더블베이스) △목관(플루트·클라리넷·오보에·바순) △금관(호른·트럼펫·트럼본·튜바) △피아노 △성악 5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신청은 4월 22일부터 5월 14일까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 내 새소식이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소개

장애인먼저실천운동은 장애인을 배려하고 함께 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장애인의 사회통합 촉진을 위한 전국 초·중·고등학생 백일장, 대한민국 1교시, 뽀꼬 아 뽀꼬 캠프 및 음악회, 비바챔버앙상블 운영, 모니터 사업, 장애인식개선 드라마 제작 등 다양한 인식개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